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의 첫 번쨰 풀렝스 비디오 프로젝트 Away Days의 공개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Inside Look 필름이 공개되었다. 5개 도시에서의 글로벌 프리미어와 함께 세계 곳곳에서 열리게될 프리미어는 과연 서울도 포함될지 큰 기대가 된다. 그럼 아래에서 아디다스에서 공개한 Away Days 프리미어에 대한 이야기와 일정을 확인해보자.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이 풀-랭스 스케이트보드 필름 Away Days를 공개합니다. 티저 영상과 함께, Away Days 글로벌 투어 시사회 일정과 함께 전세계 스케이트 샵에 배포될 한정판 팀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영상을 통해 팀 라이더인 루카스 푸이그(Lucas Puig), 나-캘 스미스(Na-Kel Smith), 사일러스 백스터-닐(Silas Baxter-Neal)은 Away Days 촬영 기간 동안, 스케이트보딩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부터 개인적인 도전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모든 것을 이야기합니다.

전 세계 90여개의 도시를 돌며 3년 이상의 제작 기간을 거쳐 탄생한 Away Days 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라이더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서로 다른 개성과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Away Days 는 대중들에게 공개하기 전 3 주 동안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열릴 공식 시사회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프리미어 일정>

로스 앤젤레스 – 5월 12일 / 뉴욕 – 5월 14일 / 런던 – 5월 17일 / 토쿄 – 5월 20일 / 상파울루 – 5월 20일

 

크기변환_크기변환_AwayDays_Team_Poster-Sants_Horizontal_36x24in

크기변환_크기변환_AwayDays_Team_Poster-AlleyWay-24x36in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미국 팀 매니저이자 동시에 아이코닉한 포토그래퍼로 알려진 스킨 필립스(Skin Phillips)는 영국 축구 용어인 ‘Away Days’에서 영감을 받아 필름 제목을 탄생시켰습니다. 보드를 타기 위해 먼 길을 떠나는 라이더들이 팀에 대해 느끼는 자부심과 동료애를, 라이벌 클럽과 경기가 있을 때마다 선수들과 함께 원정 길에 오르는 것을 마다하지 않는 축구팬들의 뜨거운 열정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Away Days는 전 세계를 돌며 최고의 기량으로 스케이트 보딩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아디다스의 다국적 팀 라이더들의 폭넓은 개성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아디다스의 스케이트보딩 팀 라이더 모두가 촬영에 참여한 한정판 포스터는 전 세계 스케이트보드 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Away Days 필름은 전세계 주요 5개 도시 이외에 추가로 시사회를 가질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adidasskate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Away Days 풀-랭스 필름은 5월 30일 전세계에 공개할 예정입니다.

Adidas Skateboarding의 웹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