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750Kickflip (Photo by Pep Kim)

칼하트 WIP의 투어로 서울을 찾은 Max Palmer(맥스 팔머)를 만났다. 오전 11시로 예정되어 있던 인터뷰 시간보다 조금 일찍 인터뷰 장소인 호텔에 도착해 칼하트 WIP의 팀 매니저인 조셉과 커피를 마시며 맥스를 기다렸다. 하지만 무슨 일인지 맥스는 나타나지 않았고, 팀 매니저 조셉이 호텔방으로 찾아갔다. 10여 분이 지나자 맥스가 나타났다. 왠지 모르게 피곤해보였고 잠에서 깬지 얼마 되지 않은 모습이었다. 맥스는 늦어서 미안하다며 지난밤 이태원에서 술을 마시고 강남으로 돌아오기 위해 택시를 기다렸지만, 택시가 오지 않아 걸어서 한강을 건넜다고 한다. 인터뷰 펑크가 나지않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우리는 호텔방에서 인터뷰를 진행하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맥스는 아마 호텔 옥상이 더 좋을 것 같다며 우리를 옥상으로 이끌었다. 옥상 풍경은 제법 괜찮았다. 다만 바람이 심해서 미처 준비하지 못한 핀 마이크가 아쉬울 뿐이었다. 고민을 조금 했지만 당시 이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을거라 생각했고, 우리는 결국 옥상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Music by Jin Sil (@jinsil86)

Filmed & Edited by Seungwook Jee (@seungwookjee)

VX Raw Footages by Jisuk Hwang (@3ccdmafia)

Special Thanks to Joseph Biais(@josephbiais), Sophie Yoon (@sophie.yoon)

Carhartt WIP 웹사이트 바로가기

Carhartt WIP Korea 웹사이트 바로가기